LA  NY  SF  Seattle  Dallas  D.C.  Chicago  Vancouver  Toronto   Montreal
  OR
370 STUDIOS
225 Broad Ave
Palisades Park, NJ 07650
201-673-2146
None
www.370studios.com
csjung@370studios.com
Adobe Photoshop, Illustrator, After Effects, Premiere Pro 등 컴퓨터 아트 및 입시미술
Click photo to enlarge. (There is a total of 4 photo info available.)
Direction:
225 Broad Ave ST#301, Palisades Park NJ 07650
Holiday:
일요일
Introduction:
안녕하세요! 370 Studios 컴퓨터 아트 입시미술 학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 학원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디지털 아트와 포트폴리오 작품을 만들기 위한 전문 교육을 제공하고있습니다.

Adobe Photoshop, Illustrator, After Effects, Premiere Pro 등 다양한 디지털 툴로 에니메이션, 모션 그래픽, 캐릭터 디자인, 디지털 페인팅, 인쇠물 등 다른곳에서는 배울수 없는 전문적인 디지털아트 포트폴리오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학원의 주요 특징과 프로그램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1.다양한 코스: 디지털 아트의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적 코스를 제공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 디자인, 애니메이션, 그래픽 디자인 등 원하는 분야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실전 프로젝트: 학생들은 수업에서 배운 기술과 이론을 실전 프로젝트에 적용하며 입시미술, 미술대회 등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디자인적인 이해력을 키우고 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가고있습니다.



3.개인 맞춤 지도: 학생들의 수준과 목표에 맞게 1 on 1 개인 맞춤 지도를 제공합니다. 각 학생이 최대한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4.창의성과 자유로운 표현: 우리 학원은 학생들의 창의성을 존중하고 자유로운 표현을 장려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많은 소통이 꼭 필요로합니다. 소통을 통하여 다양한 아이디어와 스타일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5.온라인 수업: NJ, NY, LA, NC, TX 등 다양하게 온라인으로 디지털 아트 수업을 제공하고있습니다.



6.성인반 수업: 성인반은 1 대 1 개인 수업으로 진행되며 오전 또는 저녁 타임으로 편하신 시간을 최대한 고려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아트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을 위한 열린 문이며, 새로운 도전과 발견을 함께하고자 합니다.

함께 성장하고 멋진 작품을 만들어보시길 기대합니다!





장소: 225 Broad Ave ST#301, Palisades Park NJ 07650

전화: 201.673.2146
Contact Us
*Tel 347-247-6620  *Send us an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