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NY  SF  Seattle  Dallas  D.C.  Chicago  Vancouver  Toronto   Montreal
  OR
Dream Acts Academy (SAT in North Newjersey)
41 Union Ave. 2nd Fl.
Cresskill, NJ 07626
201-225-0000
None
dreamactsacademy.com
info@DreamActsAcademy.com
성적은 물론, 꿈과 열정을 피어나게 합니다!
Click photo to enlarge. (There is a total of 4 photo info available.)
Direction:

View Larger Map

View Larger Map
Introduction:




Welcome from Director


Dream Acts Academy에 오신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환영합니다! 교육은 우리의 꿈을 찾고 그것을 실현시키는 긴 여정입니다. 우리들은 학생들로 하여금 그들의 능력을 발견하고 그들이 자신만의 꿈을 지니고 그것을 향해 갈 수 있도록 돕는 이들입니다. 우리는 학생의 적성과 능력을 가능한 다양한 방법으로 파악하고 그들의 꿈을 성취하기 위하여 소수 그룹 지도 및 필요에 따라 개인 지도를 지향합니다. 이를 통해 교사와 학생의 인격적인 교육이 가능케 하며 그 가운데 학생들의 잠재되어 있는 능력을 꺼내고 함께 계발해 나갑니다. 탄탄한 기초를 닦지 않는다면 아무리 화려한 건물일지라도 조그마한 충격에 무너져 내릴 수 밖에 없습니다. 학생들이 스스로 그런 기초를 세우고 닦을 수 있는 배움의 터가 되고자 합니다. 이런 사명감에 붙들린 선생님들과 함께하며 학생들의 꿈을 성취해가는 자리가 되고 싶습니다. 결국 그 꿈들은 학생들 자신이 이루어가겠지만 그 꿈이 심기어지고 자라고 열매 맺을 수 있도록 우리 Dream Acts Academy 선생님들은 밑거름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첫째, 학생들의 입장에 서서 돕습니다. 이미 짜여놓은 스케줄에 학생들의 시간표를 맞추도록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과 협의하여 스케줄을 작성합니다. 둘째, 충분한 상담과 적성 검사를 한 후 가장 잘 도울 수 있는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합니다. 셋째, 학생들은 관리의 대상이 아니라 우리의 적극적인 협력과 도움을 필요로 하고 그로 인해 성장하는 인재들입니다. DAA 선생님들은 학생들의 삶의 협력자가 될 것입니다. Paul Jung Director Dream Acts Academy


Curriculum


학생들을 돕기 위한 전문 커리큘럼은 전체적으로 언어 능력과 사고 능력 특히 수리 능력 향상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오랜 경험있는 전문 교사는 물론 상담 전문가와 힘을 모아 돕고자 합니다.






Why Dream Acts Academy



드림 액츠 아카데미를 선택하는 이유 성적은 물론, 꿈과 열정을 피어나게 합니다!


학생들 안에 잠재되어 있는 꿈과 열정을 피워내고 싶습니다. 이를 위하여 저희는 다양한 방법으로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1 다양한 전문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학생들의 학업 능력 향상과 입시를 돕습니다. 특히 언어 능력 및 사고 능력 향상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2 학생들의 내재되어 있는 자질과 능력을 끌어올리고자 다양한 형태로 동기를 부여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각종 경시 대회 준비와 출전을 돕습니다. 3 학생들의 바른 진로를 선택하고 그를 향해 열정을 품을 수 있도록 상담 및 대학 관계자와의 만남, 혹은 선배들과의 대화의 장을 제시합니다. 4 학생들의 사회성 향상을 위한 토론 능력 계발과 팀별 과제 해결 능력을 배양하고자 합니다. 단순히 개별 과목의 성적을 향상시키는 데만 목표가 있지 않습니다. 이 시대와 역사에 반드시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꿈과 열정, 우리 모두에게 필요합니다.


Our Dream & Mission


1. 우리는 꿈을 모르는 이들에게 꿈을 알게 하고 싶습니다. 2. 우리는 꿈이 없는 이들에게 꿈을 갖게 하고 싶습니다. 3. 그리고 그 꿈을 향해 갈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4. 이것이 DAA 선생님들의 꿈이며 우리의 사명입니다.


Our Teacher




Paul Jung 선생님의 ‘꿈이있는 교실’ 이야기


여름방학! 바로 꿈이 피어나는 시기입니다. (07.2011) 여름방학, 어떻게 보낼 것인가? : 중학교 학생편 (06.2011) 불확실성에 도전하라 (04.2011) 11학년 학생들은 위한 조언 (03.2011) 10학년 학생들은 위한 조언 (02.2011) 2011 한 해를 설계하며 (01.2011) SAT Subject Tests Math IC 와 Math IIC에 대해서 (12.2010) 미국의 수학 경시 대회에 대해서 3 (11.2010) 미국의 수학 경시 대회에 대해서 2 (10.2010) 미국의 수학 경시 대회에 대해서 1 (09.2010) 여름방학, 어떻게 보낼 것인가? (07.2010) ACT와 SAT중 어느 시험을 치를 까요? (06.2010) 꿈이 담긴 수학 이야기 : 시각장애 수학자 오일러 이야기 (04.2010)
Contact Us
*Tel 347-247-6620  *Send us an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