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NY  SF  Seattle  Dallas  D.C.  Chicago  Vancouver  Toronto   Montreal
  OR
Jay Joshua, Inc
34 W.27th St. 3rd Fl.
New York, NY 10001
212-683-7171
212-683-7227
www.nysouvenir.com
jay@jayjoshua.net
Jay Joshua의 전문성이 당신의 회사의 홍보에 좋은 결과를 줄 것입니다.
Click photo to enlarge. (There is a total of 4 photo info available.)
Introduction:
Jay Joshua 는 여러분에게 커스토마이즈 된 홍보 해결책을 드립니다. 저희는 커스토마이즈 된 판촉물이 당신의 회사가 행사나 쇼 등에서 성공적으로 알려지고 효과적으로 홍보되어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제는 세계를 이끄는 홍보제품회사를 통해서, 당신의 회사도 올바른 타켓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Jay Joshua의 전문성이 당신의 회사의 홍보에 좋은 결과를 줄 것입니다.

오늘, 당신의 홍보계획을 저희 Jay Joshua와 함께 만들어 보십시오.

NYSouvenir는 Jay Joshua Inc. 의 온라인 샵입니다. NYSouvenir는 20년이 넘도록, 뉴욕의 방문객들과 소매상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저희 상점은 맨하탄에 위치해 있으며, 열쇠고리, 그림엽서, 티셔츠, 야구모자, 펜, 찻잔, 번호판, 동상 등의 특별한 관광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뉴욕을 방문하시는 분들 외에, 뉴욕을 사랑하시는 전 세계의 모든 고객분들께서도 저희의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Contact Us
*Tel 347-247-6620  *Send us an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