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라 대학 진학 상담
2010 년 NACAC (National Association for College Admission Counseling) 의 조사에 따르면 재적 학생이 2000명 이상되는 공립 고등학교에 학생과 대학 진학 카운슬러의 비율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조사 결과를 내 놓았습니다. 2010년 Public Agenda 조사에서 가장 적합한 학생과 카운슬러의 비율이 250:1 임인데 반해 실제 비율은 540:1 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그들의 일과 중 23% 의 시간만을 학생과 대학 진학 상담을 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조사 결과 발표에서도 알 수 있듯이 미국 고등학교 카운슬러의 부족 현상은 심각한 실정입니다. 더군다나 언어 소통의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은 실제적인 도움을 받지 못한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매년 대학진학 과정은 더욱 복잡해져가고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지는 시대에 우리 자녀들이 살고 있습니다. 더이상 옆집 자녀가 간 대학, 이름이 잘 알려진 대학이 최고라 믿고 선택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오히려 좋은 대학에 진학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확고한 비전을 세우지 못해 대학 생활 내내 방황하거나 기대만큼의 성과를 이루어내지 못하는 경우를 종종 봅니다.
사실상 미국 대학 진학을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이 절대적입니다.
-미국에서 대학을 나오지 않아 실제적인 조언이나 도움을 주지 못해 안타까워하시는 부모님들,
-자녀의 적성을 몰라 어떤 학과에 어떻게 진학할지 난감하신 부모님들,
-정보와 경험의 부족으로 스스로 대학 준비를 할 수 없는 학생들,
이런 모든 분들에게 스칼라 대학 진학컨설턴트는 모든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개인의 자질과 적성, 재능과 재정 상황등을 고려하여 학생에게 가장 적합한 대학을 선택하여 자신의 미래를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4년의 대학생활이 되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집을 사고 팔 때에도 부동산 전문가를 고용하는데 하물며 자녀의 인생에 큰 획을 긋게 되는 대학을 진학함에 있어서 너무나 많은 부모님들이 주위 사람들의 주관적인 의견이나 제한된 정보로 결정하는 것을 종종 봅니다. 스칼라 전문 컨설턴트는 학생을 1:1로 만나 개인의 성격, 선호도, 각자의 상황 및 관심분야에 맞는 학교를 추천해 주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입니다. 정기적인 컨퍼런스 참석을 통해 수시로 달라지는 정보를 제공하며 많은 캠퍼스 방문을 통해 대학내 진학 관계자들과의 연계, 학교의 특성 및 학업 분위기 등을 직접 체험합니다.
서비스에는 적성검사, 학업 상담, 테스트 플랜, 여름방학 활동 추천, 대학리스트 작성, 칼리지 에세이 등이 포함됩니다.
의례적인
추천서만 작성해 주는 고등학교 카운셀러나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기존의 교육 컨설팅사와는 차별화된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