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캠프를 통해 학교수업을 준비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오후 프로그램에서 게임, 운동, 다양한 활동을 한 것도 좋은 추억이 되었어요."
Yearam Yang (5학년)
"길고 지루할수도 있는 SAT 공부이지만, 여름강의를 통해 성적을 많이 올릴 수 있었습니다!"
– Julia Park (11학년)
"영어를 알아듣지도 말하지도 못하는 실력으로 미국에 왔지만, 여름캠프 이후 한국에 돌아갈 때에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친구들, 선생님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갈 수 있어서 기쁩니다."
– Eugene Shin (ESL)
"스칼라 캠프를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학습과 활동을 접목시킨 커리큘럼이 학생들에게 흥미를 불어일으키며 학습에 자신감을 불어넣습니다."
– Debra Stoler (초등부 교사)
"SAT 수업을 통해 점수가 확실히 향상되었습니다! 수업도 너무 좋고, 선생님과 친구들간의 관계가 좋습니다."
– Julia Sun (10학년)
"제대로 Reading Comprehension을 하는 방법을 배울수 있었습니다. 선생님들은 수업을 즐겁고 재밌게 하시고 많은 내용들을 기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Caitlyn Louie (10학년)
"선생님들께서 설명을 아주 잘해주시고 수업에 재미와 열정이 넘칩니다!"
– Jessie Sun (6학년)
"스칼라는 공부하기에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선생님들도 아주 좋으시고 잘 가르쳐주십니다."
- Jessica Park (10학년)
"선생님들이 열정이 많으십니다.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며 반친구들과도 좋은 관계를 맺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Edward Kim (10학년)
"처음 5학년때 스칼라에 오기 시작했습니다. 학교공부에 도움이 많이 필요했습니다. 특히 리딩레벨이 학년에 비해 많이 낮았기 때문에 리딩프로그램을 통해 제 학년보다 훨씬 높은 레벨로 올릴수 있었습니다. 매년 스칼라에 오면서 좋은 친구들과 선생님들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대학 준비를 위해 SAT 공부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