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한인교회는 뉴욕 한인사회 초창기에 세워진 오래된 교회이지만, 이제 우리 시대와 다음 세대를 바라보며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교회입니다.
오 늘날 우리 사회는 혼돈과 실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건강치 못한 관계와 자아상을 혼자 감싸 안고 살아가는 이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교회가 이러한 아픔들을 치료하고 회복시키기보다는 적잖은 원인을 제공하는 듯하여 마음이 착찹해질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 시대에 필요한 건강한 교회들이 많이 일어나야 한다고 늘 생각합니다.
퀸즈한인교회는 하나님이 이곳에서 주신 결코 미약하지 않은 꿈을 함께 꾸고자 합니다.
뉴욕의 큰 한인교회라는 겉모습이 아닌, 우리 안에서부터 행하시고 변화시키시는 실제적인 하나님을 하루하루 꾸준히 알아가기 원합니다.
우 리가 가진 유전적인 것들이 아닌, 하나님의 시각과 성경이 가르치는 가치를 좇아 예수 안에서 함께 울고 웃으며 변화되어가는 삶만이 우리가 가장 의미 있게 사는 길이라 믿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변화되는 만큼 하나님은 우리가 속한 이 사회도, 또 이 거대한 도시 뉴욕도 조금씩 변화시켜가시리라 믿습니다.
이곳에서 인격적이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체험하며, 그 사랑으로 세워진 교회를 누리실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함께 이 길을 걸으며 우리 각 개인이 이 땅에서 살아갈 수 있는 최선의 삶을 살 수 있게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