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가정, 건강한 사회, 아름다운 세상’을 모토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배움 센터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전문적인 리더십과 교육 프래그램으로 한인 사회에 지난 9년간 봉사해왔고, 특별히 크리스천들을 중심으로 주어진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패밀리터치에는 백년지대계라 할 수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은 물론, 건강한 사회의 기초석이 되는 가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자칫 소외되기 쉬운 계층인 노년층에게 희망과 신앙을 굳게 해주는 시니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밖에도 결혼을 준비하는 결혼예비학교, 또다른 인연을 찾기 원하는 재혼준비학교, 아름다운 만남을 기대하는 이들을 위한 만남의 공간 등이 싱글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제공됩니다.
패밀리터치는 교육 뿐만 아니라 지역과 동포사회에 이바지하고자 학교 입양 프로젝트와 멘토링 서비스를 겸임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에게 올바른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를 정화에 힘씀으로써 각종 청소년 문제와 가정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었습니다.
패밀리터치는 철저히 신앙적인 믿음 아래서 이뤄지는 교육과 봉사로 가정과 사회, 온 세상이 변화하는 토대가 되리라 굳게 믿고 오늘도 변함없이 섬김의 길을 갑니다.
관련기사보기패밀리인터치 제7기 부부행복학교 수료식원문보기
‘행복한 가정, 건강한 사회, 아름다운 세상’을 모토로 운영되는 패밀리인터치(원장 정정숙 박사)가 4월 23일 오후 8시 패밀리인터치 뉴저지 본원에서 제7기 부부행복학교 수료식을 가졌다.
'건강한 가정 만들어요'…패밀리인터치 청소년·부모 프로그램원문보기
가정사역 전문기관 ‘패밀리인터치(원장 정정숙 박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패밀리 인 터치(원장 정정숙 박사) 6주년 기념식원문보기
온 가족이 함께 배우며, 성장해 가고, 상처입은 영혼들을 치료하므로, 가정과 교회와 지역사회를 건강케하는 비영리 크리스챤 단체인 패밀리 인 터치(원장:정정숙 박사)가 6주년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