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금융/법률/컨설팅 > 변호사
박재홍 변호사 (보스톤 이민 변호사,워싱턴 이민 변호사,메릴랜드 이민 변호사)
주소
2050 Center Ave. Suite 580
Fort Lee, NJ 07024
전화번호
201-461-2380
팩스번호
201-654-4167
홈페이지
없음
이메일
소개
아래에 자세한 정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박재홍 변호사 뉴욕, 뉴저지, 펜실베니아주 라이센스를 소지하고 있으며 미연방연방 법원과 미연방 항소 법원에도에서 활동할수 있는 자격을 취득하였습니다. 박변호사는 펜실베니아 대학(Univ. of Pennsylvania)에서 경제학으로 학사학위를 받았으며, Rutgers University 로스쿨에서 법학박사(JD)과정을 수료하는 동시에 Carnegie Mellon University – The Tepper School of Business 에서 회계학과 재무학으로 MBA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또한 Northwestern University 로스쿨에서 조세법 분야로 법학석사(LLM)학위를 받았습니다. 이민법 분야에서 박변호사는가족 이민, 취업이민, 비이민 비자, 비즈니스 관련 비자 케이스를 비롯추방재판에 회부되어있는 많은고객들을 미연방 뉴저지, 뉴욕과펜실베니아 이민법원에서 성공적으로 추방 방어하였습니다. 또한 박변호사는 이민 보석청문, 추방재판, 재심청구 및 항소등을 성곡적으로 다루어왔습니다. 이민법외에도 파산법, 소송,상법, 형사법, 사고/상해, 상속 분야등 다양한 분야의 경력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이민법 외에 법률 문제에 대한 조언을 맡고 있습니다. 현재 J PARK LAW FIRM 의 대표 변호사로 추방 방어/소송, 이민, 파산, 소송, 상법, 형사법, 사고/상해, 상속 분야등 다양한 법률 문제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J PARK LAW FIRM 2050 Center Ave, Suite 580 Fort Lee, NJ 07024 Tel:201-461-2380 Fax:201-654-4167 Email: park@jparklawfi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