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학교/학원 > 유학원
AY STUDY 유학원ㅣ 교육 전문 컨설팅
주소
261 W 35th St Suite 602
New York, NY 10001
전화번호
347-850-7942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AY STUDY는 뉴욕 맨하탄에 위치한 미국 현지 전문 유학원으로 어학연수 ESL l 조기유학 l 대학교 진학 전문 교육 컨설팅 회사 입니다.

AY Study의 목표는
학생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는 데에 있습니다
일반적인 유학원들과 같이 일반적인 정보 전달, 일관적인 진학가이드가 아닌 학생들의 정확한 상황과 목표를 파악하고 궁극적으로 학생이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1:1 맞춤 상담으로 도와드립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3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AY Study는 미국 뉴욕 맨하탄에 위치해 있는 미국 현지 전문 교육 컨설팅 회사입니다. AY Study의 목표는 학생들의 학업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는 데에 있으며 미국 현지 뉴욕 맨하탄에서 13년간 학생들의성공적인 유학을 함께 꿈꾸며 그 꿈을 실현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유학원들이 있지만 학생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선택안을 제안하고 지원하는 양심적인 전문 교육 컨설팅 기관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상담을 해보면 바로 그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AY Study는 13년 교육 컨설팅 경험을 통해 학생들의 성공적인 대학 진학목표를 이루어 드리고 있습니다. 97%의 대학 합격율과 400여명 이상의 성공적인 합격 결과로 그 전문성과 정확성은 이미 검증되었습니다. AY Study의 목표는 학생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는 데에 있습니다. 대다수 유학원들의 일방적인 정보 전달, 획일화된 진학가이드가 아닌 학생들의 정확한 상황과 목표를 분석하고 궁극적으로 학생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1:1 맞춤 상담으로 도와드립니다. AY Study를 통하여 여러분의 꿈을 이루어 나가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꿈을 이루어 드리겠습니다. 업무소개 - 대학교, 대학원, 박사 진학 (일반, 음대, 미대 포함) - 조건부 입학 (토플, 낮은 GPA 대학진학) - 대학교 편입 (쉬운 2년제, 4년제에서 100위권이내 대학교 편입) - 전공별 비전 및 향후 학업 및 진로 상담 상담은 무료입니다! 347-850-7942, info@aystudy.com 으로로 문의 해주세요.
오시는 길:
휴무일: 일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