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건축/인테리어 > 목공.집수리
JCM Timber Design
주소
160-05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
전화번호
917-471-3372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JCM Timber Design Inc. 는 뉴욕주에 2008년 설립립된 정식등록업체로 주정부와 카운티에서 요구하는 모든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JCM Timber Design은 풍부한 경력과 기술력으로 뉴욕주에서 침신한 이미지와 확실한 에프터 써비스 향상으로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는 회사 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JCM Timber Design Inc. 는 뉴욕주에 2008년 설립립된 정식등록업체로 주정부와 카운티에서 요구하는 모든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JCM Timber Design은 풍부한 경력과 기술력으로 뉴욕시의 침신한 이미지와 확실한 에프터 써비스 향상으로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만일에 있을 수 있는 소비자 보호를 위해 창립이후 현재까지 600만불의 보험을 꾸준히 유지해 왔습니다. JCM Timber Design은 풍부한 현장 경력 뿐만 아니라 경영진의 건축, 건축환경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겸비하여 각종 건축물의 안전성과 결로현상의 우려 없는 시공으로 크라이언트 들에게 보답해 왔습니다. JCM Timber Design은 미국의 한인 건축업체로 한국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을 미국 사회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WWW.jcmtimber.com
오시는 길:
영업시간: 07:00~20:00
휴무일: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