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전문서비스 > 청소/소독
다존소독 (뉴욕 소독)
주소
45-50 162nd st
Flushing, NY 11358
전화번호
718-888-1775
팩스번호
718-888-1476
홈페이지
없음
이메일
소개
짜증나는 해충문제, '다존소독'이 해결해드립니다!
돈을 절약하면서, 확실한 소독효과를 얻게 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빈대약] BEDLAM


강한 약, 침대 주변용도, 확실한 효과시중에 나오는 $15~$39 상품은 진득이나 벼룩정도만 커버할 뿐, 빈대에 큰 효과가 없습니다.

[빈대, 잡벌레약] EcoEXEMPT KO 14


친환경제품 어린이 및 애완동물에 무해
[날벌레유인퇴치기] Vector Plasma

특징 : 불빛유인, 초음파발산, 글루보드 다른점 : 보통 글루보드 없어서 해메다가 날라갑니다.워크아웃 : 불빛과 초음파로 유인하여 안에서 글루로 잡습니다.장점 : 스크린형태. 파리들이 붙어도 밖에서 안보입니다.

자동분사용 천연방향제] Dispenser


가정, 네일살롱, 사업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몸에 해롭지 않습니다. 1달 쓸 분량입니다.

[쥐잡는 끈적이] Catchmaster


시중에서 안파는, 전문가용 강한 약입니다.1박스 72개인데, 낱개도 팝니다. $5어치도 살 수 있습니다.시중판매용은 잘 안붙고, 수량이 적고 비쌉니다.

[바퀴벌레 약] Maxforce


인젝션용 젤Bait Gel시중보다 효능 월등합니다. 시중파는 건 모양 같은데 성능이 다릅니다.
청소 + 소독 = 할인가격 이사 전후 청소, 카펫클린, 바닥광택 (마루, 마블, 아스타일) 건물, 상점, 사무실, 주택, 교회, 은행, 학원, 딜러샵 <특별부가업무> 부분청소, 페인팅, 니스칠, 소규모공사
1. 쥐, 바퀴벌레, 빈대, 벼룩, 파리, 벌, 개미, 다람쥐 등 각종 해충 구제와 터마이트 방제 전문회사입니다. 2. 일반 해충과 터마이트 및 음식 취급점 소독에 필요한 모든 라이센스와 경력을 갖춘 소독 전문인이 작업합니다. 3. 최고의 방제약품을 사용하고 고도의 기술과 전문지식을 겸한 성실한 소독작업으로 최상의 효과를 보장합니다. 4. 일반인들이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살충제를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5. 해충(쥐, 바퀴벌레,빈대, 터마이트 등 ...)에 대한 정보와 침입 방지를 위한 소책자를 집필했습니다. 6. 가정집 소독 시에는 살균청소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7. 고객이 돈을 절약하면서 확실한 소독효과를 얻도록 무료상담을 제공합니다. 8.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환경과, 청결하고 위생적인 사업장 마련을 목표로 고객과 늘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9. 긴급, 직통 호출번호: 1-917-698-5526 / 이메일 주소: sodok888@yahoo.com / 담당자: 챨스 김 (Charles Kim) 10.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하고 성공적인 이민생활을 기원하며,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다존소독은 신문, 인터넷, 각종 미디어를 통해서도 자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일보 : 김경태 사장의 건강칼럼 : 소독 지난 수년간에 걸쳐 뉴욕과 뉴져지 일원에 퍼진 빈대 문제는 이제 더 이상 남의 이야기가 아닐 정도로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으며, 우리네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골치 아픈 해충으로 정평이 난 상태다. 스팀이나 열처리 방식, 훈련된 개를 이용하는 방식 등 친환경 방제법을 시도했지만, 결국에는 독성이 포함된 화학약품의 사용은 불가피하다는 결론 아래, 방제 후의 후유증을 최소화하는 일에 주의를 집중하고 있는 실정이다.. 일단 빈대의 침입이 감지되거나 확인된 후에는.. [원문보기] 중앙일보 : [비즈니스] 다존소독, 친환경 살균 청소·방역·소독 플러싱(45-52 162스트릿) 다존소독(사장 찰스 김)은 전문 특수 장비와 친환경 약품을 사용해 살균 청소와 방역·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정집뿐만 아니라 식당, 사무실 등 전 업종을 대상으로 하며 '고객을 이롭게 하는 소독 서비스'를 목표로 올바른 소독약품 사용과 법률이 정한 해충방역 프로그램에 따라 방역 효과를 극대화시키려고 노력한다. 찰스 김 사장은 "한인업체로는 최초로... [원문보기]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