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병원/한의원 > 성형외과
아리스토크렛 성형외과 (뉴욕 성형,뉴욕 얼굴성형,뉴욕 가슴성형,뉴욕 바디성형)
주소
560 Northern Blvd. Suite 109
Great Neck , NY 11021
전화번호
516-498-9790
팩스번호
516-498-9796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Manhattan, New York
Tel. (212) 439-9900
30 Central Park South, Suite 13 A New York, NY 10019

Great Neck, Long Island
Tel. (516) 498-9790, (516) 284-5000
560 Northern Blvd. Suite 109 Great Neck, NY 11021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Aristo Plastic Surger & MedAesthetics (아리스토성형&의료 미용)에서는 성형학과 의료 미용학 이야말로 예술의궁극적인 표현을 제공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Aristo Plastic Surger & MedAesthetics은 각 환자분의 나이에 적합한시술과효과적인미용테라피 기술로 당신을 더 젊고 더 자신감을 느끼게 만들어 드립니다. 아름다움을 위한 시각으로 창조된 저희 Aristo Plastic Surger & MedAesthetics는성형분야에서 최신 테크닉의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몸, 인간의 얼굴은 수세기에 걸쳐 신의 놀라운 예술작품으로 여겨져왔습니다. 오랜기간 예술가들은 인간의 아름다움을 끊임없이 연구해 왔으며 예술가의 시각과 기술로 성형 전문의들은 시술을 통해 변형과 향상으로 그 아름다움을 복원하고 실현하는데 노력해 왔습니다. 여러분의몸과 얼굴은당신의 가장 개인적이고 소중한소유물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성형시술로 변형시키는 결정은 아주 신중한것이고 결코 가볍게 선택할 수 없는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최고의성형전문 Aristo Plastic Surgery의설립자이자디렉터이신 Dr. Kevin Tehrani는 끊임없는 교육과 임상실험을 통해서복원 시술과성형 시술을 통해 가장높은수준의 성과에 큰 보람과 그 가치를 생각합니다. Aristo  Plastic  Surgery는뉴욕중심부: Manhattan, Great Neck(Long Island)에 위치하고 있으며, 뉴욕지역을 넘어, 미국 전역에서 오시는 저희 환자분들을 위해 미용에 관한 가장 유익한 상담을 제공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저희 Aristo Plastic Surgery는 뉴욕최고의 성형 시술과 환경을 제공해 드릴것을 약속해 드립니다.
 

* MedAesthetics (메드 에스테틱스) 란…

의학과 피부미용학의 접목으로 의사와 피부 미용 전문의가 함께 시술하며 각종 피부 질환과 미용을 치료및 관리하며 시술로는 주로 레이저 시술과 케미컬 필링, 그리고 레이저를 이용한 지방제거등의 시술을 제공하는 전문 의료미용을 말합니다.

Dr. Kevin Tehrani (닥터 케빈 터라니)는 뉴욕 성형외과 전문의 위원회로 부터 그의 뛰어난 성형기술을 인정받은바 있으며 예술에 달하는 그의 풍부한 성형 기술을 칭송받은바 있습니다. Dr. Tehrani는 최고의 시술 결과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아메리카 성형외과 위원회에서 증명을 받고 아메리카 성형 대학에서 그의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현재 맨하탄에 위치한 Aristocrat Plastic Surgery(아리스토크렛 성형외과) 와 Aristocrat Plastic Surgery & MedAesthetics (아리스토크렛 성형외과 & 메드에스테틱스)의 총 책임 원장입니다.

닥터 터라니는 Top 10 Plastic Surgeons in New York (뉴욕 Top 10 성형 전문 위원회)와 Top10ofNewYork.com에서 뉴욕 최다 웹검색(America Top 10 website)으로 선정된바 있습니다.

그는 보다 나은 성형 기술력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실험을 통해 환자의 결함을 최대의 만족으로 이끌며 그외, 상해 군인 의학회(Lieutenant Commander in Naval Reserves Medical Corps.)와 각 나라를 방문해 선청성 또는 후천적인 결함이 있는 어린 아이들을 위해 무료 봉사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01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02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03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04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05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06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07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08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09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10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11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12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13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14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15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16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17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18 Aristocrat PS - Long Island Plastic Surgery 19 Aristocrat PS Long Island Plastic Surgery

전문분야

Ulthera 울쎄라   "수술없이 주름과 리프팅의 확실한 효과"

절개 없이 피부속에 열효과를 주어 주름진곳을 교정하는 최첨단 수술법입니다

하이프나이프라는 고감도 초음파를 이용해 주름 발생의 근본적인 원인이 되는 피부층과 근육층을 모두 치료하는 신개념 리프팅 시술입니다. 통증 없이 짧은 시술시간으로 단 1번의 시술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Fraxel Restore 프락셀 리스토어   "탄력 증가와 흉터 제거 색소침착 개선"


가장 최근 출시된 프락셀 리스토어 듀얼 레이저는 1550 나노미터의 레이저 파장으로 진피층 탄력저하로 넓어진 모공을 수축시켜 주는 것은 물론 기미 등 표피에 생긴 색소 질환을 동시에 개선시켜 줍니다. 또한 얕은 표피층부터 깊은 진피층까지 동시에 자극하기 때문에 모공 및 색소질환뿐만 아니라 주름 및 탄력, 칙칙한 피부톤, 반흔, 여드름흉터 등의 개선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치료 시간은 얼굴 전체의 경우 15~20분 정도이며 치료후 3-4일이면 붓기가 호전됨과 동시에 효과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CoolSculpting 쿨스컵팅    "지방 흡입과 같은 효과를 수술없이"


지방흡입술은 수술 후 즉시 효과가 나타나고 가장 확실한 몸매 교정 효과를 나타내는 장점이 있지만, 수술에 대해 부담감을 가지신 분들에게는 선택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Cool Sculpting (냉동지방분해술)’은 이러한 단점을 어느정도 극복한 좋은 시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지방은 피부, 혈관, 근육 등 신체 다른 부위보다 저온에 민감하기 때문에 섭씨 0도에 일정 시간 노출시키면 스스로 파괴되며 시술 부위의 지방층은 시술후 1-2주 후부터 3개월에 거쳐20~30%쯤 감소하게 됩니다. 간단한 시술 방법으로 각 부위 시술당1시간씩 소효되며 시술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Lipomassage Endermologie  라이포마사지 엔더몰러지    

"셀룰라이트 제거/ S라인 교정"

2개의 롤로가 같은 방향으로 조직을 밀어 올리며, 진공의 공간에서 피부조직에 강력한 자극을 주어 이에 의한 biological한 변화를 유도하여 지방 조직을 깨트리는 과정입니다 (Lipolysis). 주로 바디 라인 교정이나 지방 흡입 수술 사후 관리로도 많이 받는 시술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지방의 분해와 셀룰라이트의 개선, 피부의 탄력증대, 바디라인 개선까지 세분화된 시술이 가능합니다.

 


RevLite 레브 라잇   "문신 제거, 레이저 필, 멜라닌 색소 제거"

고출력의 에너지를 반으로 나누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연속으로 전달하여 기존의 레이저 보다 높은 출력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환자에게 시술 할 수 있는 RevLite 레이저 토닝은 일정하게 균일한 고출력의 레이저빔을 피부에 전달하여 멜라닌 세포에서 만들어진 멜라닌 색소를 잘게 부수는 원리로 문신 제거, 레이저 필(피부색을 고르게 개선) 그리고 자외선과 노화로 인한 색소를 통증없이 빠른 시간에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 후 높은 만족도를 보여줍니다.

 


V-Beam (혈관 레이져)   "실핏줄 제거, 붉은 여드름 자국, 모반(붉은색), 홍조증, 붉은점"


브이빔 레이저는 595nm의 파장을 가지는 혈관 레이저로 혈색소에만 선택적으로 흡수되어 혈관 병변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모세혈관 확장증이나 얼굴이 쉽게 붉어지는 안면 홍조증에 효과적이며 여드름의 붉은 자국 치료에도 매우 탁월합니다. 짧은 시간동안에 고출력의 에너지를 조사하면 에너지가 혈색소와 혈관 벽에 국한되고 주위조직에 대한 손상은 적게 발생하므로 레이저가 통과하는 위쪽의 피부와 주변의 정상조직에는 영향을 거의 미치지 않아 부작용은 매우 적습니다. 시술후 세안이나 화장이 바로 가능하므로 일상 생활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Sciton – BBL/IPL 싸이톤 비비엘/아이피엘

"자외선이나 노화로 인한 잡티 제거, 마이크로 레이저필, 실핏줄 치료"

가장 최근에 개발된 컴퓨터 로보트 기술이 적용된 레이저로 여드름 흉터, 주름, 피부톤, 피부결 개선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빠른 치료와 통증이 없어며 치료 횟수가 적은 장점. 피부의 가장 외층만 레이저로 정교하게 제거하는 방법으로 기존의 레이저 박피나 화학박피에 비해 안전하면서도 회복이 빠른 최첨단 레이저필. 주름, 흉터, 검버섯, 잡티, 색소침착을 한번에 해결하는 가장 확실한 효과가 입증된 레이저입니다. 

 


Chemical Peel   케미컬 필

메디컬 등급의 케미컬 필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스킨 타입과 인종 피부에 맞추어 시술이 가능하고 색소침착, 기미, 성인 여드름, 여드름 자국, 주름개선 등 짧은 회복 시간으로 큰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여러 필링 제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특히 동양인 피부에 맞는 맞춤형 필링 제품을 사용, 시술후 3일에서 1주일안에 부작용 없이 큰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케미컬 종류

-SkinMedica Peels

-VI Peels

-Pigment Peel

-Jessner Peel

-TCA Peel

-Eye Peel (Glytone)- 다크써클 제거


GentleLASE     "젠틀레이즈 영구 제모 레이저"

미국 칸델라(Candela)사의 GentleLASE(젠틀레이즈) 는 업그레이드 된 Alexandrite(알렉산드라잇) 영구 제모용 레이저 입니다. 젠틀레이즈는 755나노미터의 파장을 이용해 모낭만 파괴하는 레이저로 속도가 매우 빠르며, 18mm의 스팟 사이즈를 통해 기존의 15mm보다 더 넓은 부위에 제모가 가능합니다. 칸델라사에서 개발한 역동적 냉각장치(DCD)를 이용하므로 통증이 전혀 없고 피부에 상처를 주지 않습니다. 시술후 바로 세안이나 샤워가 가능할 정도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으며, 제모치료는 1달에 한 번씩 3-4회 정도 치료하면 대부분의 털이 사라집니다.



한국인 상담 Lydia Kim
lkim@aristocratps.com

Manhattan, New York 

Tel. (212) 439-9900
30 Central Park South, Suite 13A
New York, NY 10019

Great Neck, Long Island

Tel. (516) 498-9790, (516) 284-5000
560 Northern Blvd. Suite 109
Great Neck, NY 11021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