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금융/법률/컨설팅 > 보험
1A 핵저렴 보험
주소
21 Grand Ave Suite #608
Palisades Park, NJ 07650
전화번호
201-270-7711
팩스번호
201-941-1273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핵저렴 보험-뉴저지 뉴욕 한인 자동차 주택(집 콘도)종합 보험 회사 에이전트 견적 비교 싼곳 추천 최저 보험료국제면허 타주면허 환영.



201-270-7711
201-554-8777
카톡 문의 환영






친절하고 성실한 보험 에이전트가 당신의 편이 되어드립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뉴저지 자동차 보험료 절약하기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자동차 보험료 절약방법을 알아보겠읍니다. 아래의 내용은 모든 보험사에 적용되지 않으며 보험사마다 차별적인 적용을 해드림을 미리 공지합니다 많은 보험사에서 여러가지 할인혜택이있습니다. 여러가지 할인을 받을수록 보험료는 당연히 인하가 되겠지요. 보험 에이전트와 상담을 하시고 못 받는 할인혜택이있는지 찼아보세요. Alternative Fuel 개솔린을 주원료로 하지않는 대부분의 차량에 적용됩니다.전기차, 하이드리브 차량, 에티놀 차량, 등등이 해당됩니다 Anti-Theft 도난방지용으로 차량에 설치된 대부분의 설비는 보험료를 인하합니다. 이중에서도 Lo-Jack, GPS Tracking Device 는 더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십니다 Multi Policy 한보험사에서 두개 이상의 복수보험가입시 적용됩니다 Auto+Home+Life+Business=Save Defensive Driver 주정부에서 허가된 교육기간에 방어운전 교육 이수시 3년동안 적용됩니다 Distant Student 부모님의 거주지역과 멀리 떨어진 대학을 다니는 자녀분이 적용됩니다 Early Shopping 보험견적을 받은 날짜와 보험시작 날짜가 7일 이상의 차이가 있을때 적용됩니다 EFT 자동이체를 선택하시면 적용됩니다 대부분의 보험사는 보험료 청구를 편지로 보낼때 추가로 $6에서 $8정도의 서비스 수수료를 가산합니다. 매달 편지로 납부시 수수료만 일년에 $96 정도의 추가적인 지출이됩니다 Good Student 27세 이하의 학생중 성적이 좋은학생이 적용됩니다 Homeownership 주택의 소유주가 적용됩니다. 추가적인 주택보험을 가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Multi-Car 두대이상의 복수차량 가입시 적용됩니다 Paid in Full 6개월 또는 일년치 보험료를 한번에 납부하시면 됩니다 PIP 한명의 운전자가 복수의 차량 소유시 PIP 부분에 할인 혜택을 받읍니다 Teen Drive 20세 미만의 운전자가 부모님과 한집에 거주하며 부모님의 보험에 운전자로 가입할때 적용됩니다 Transfer 일반적으로 어느정도의 네임발류가 있는 보험사에서 타보험사로 이전시 적용됩니다 Marriage 많은 보험가입자는 결혼으로 인하여 한명의 운전자에서 두명의 운전자가 되어 보험료 인상을 걱정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정반대입니다 Additional driver(남친,여친) 보험의 소유주가 운전기록이 않좋을때 추가로 가입한 운전자의 기록이 좋으면 적용됩니다 Professional Occupation 변호사,회계사,경찰,소방관 ,교육업,엔지니어 등등의 직업을 가지신분들이 해당되며 세탁업.네일업 종사자도 적용해주는 보험사도 있읍니다 Good Driver 지난 3년간 사고와 벌점이 없으면 적용되며 타인의 잘못으로 인한 사고도 사고기록으로 남습니다 Level of Education 학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할인을 받으시며 대학원 졸업자 박사학의등이 적용됩니다 Low Miles 주택과 직장의 거리가 가깝고 일년의 운전거리가 적을수록 많은 할인을 받으십니다 Commuters NY 거주지가 뉴저지이면서 직장도 뉴저지이시면 적용됩니다 Minor Child 18세 미만의 자녀분이 있으시면 적용됩니다 Good Credit 좋은 크레딧은 보험료를 낯추어줍니다 보험 에이전트는 레코드를 볼수 없으며 컴퓨터가 자동으로 보험료를 적용합니다 Number of prior insurance 한보험사에 장기간 계시다가 타보험사로 이전 하시면 적용됩니다 Continuous Liability Month 차량의 소유주로 장기간의 보험을 갖고 계신분들이 적용됩니다 Prior Limits 현제 가지고 계신 보험사에 라이어빌리티가 100/300 이상이면 적용됩니다 지면 관계상 간략하게 요점만 정리 했읍니다.
오시는 길:
영업시간: 월~금 9AM~6.30AM
휴무일: 토,일요일 휴무
부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