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생활/쇼핑/미용 > 꽃집/화원
서승희 꽃집
주소
40-08 Union St.
Flushing, NY 11354
전화번호
718-939-5110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없음
이메일
없음
소개
꽃이 필요하십니까? 기쁠때나 슬플때나 사랑과 정성의 서승희 꽃집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결혼 ◆ 생일 ◆ 개업 ◆ 병원 꽃꽃이 및 장례식 화환 한국은 당일 배달 (재미장의사, 중앙장의사 3분거리)
30년 넘게 교포들과 희노애락을 함께해온 저희 서승희 꽃집은 일간지 기사를 통해서도 자주 만나실 수 있습니다.
[Cover Story] "어머니에게 아름다움·건강·젊음 선물하세요"
한인 업소들이 마더스데이(10일) 준비에 한창이다. 어머니에게 아름다움과 건강, 젊음을 선물하려는 다양한 판촉활동을 벌이며 경기침체로 위축된 분위기를 쇄신할 수 있는 기회로 반기고 있다. 꽃집은 카네이션·서양난 등 다양한 꽃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건강보조식품점과 생활용품점은 어머니에게 젊음과 활력을 되돌려 줄 수 있는 제품을 할인 또는 사은품 형태로 제공하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꽃집=뭐니뭐니해도 마더스데이 선물로 가장 각광받는 것은 꽃. 카네이션은 기본이고 서양난·화분·꽃바구니·꽃병 등 다양한 선물용품을 준비했다. 일부 꽃집은 주문량이 몰리면서 7일부터 밤샘 영업에 들어가는 등 ‘마더스데이 특수’ 채비에 들어갔다. 플러싱 서승희꽃집의 배미정 사장은... [기사 원문 보기]
플러싱 연말세일 준비 한창…다운타운 점등식, 소매업소 매출 증대 기대
플러싱에 연말연시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메인스트릿과 루즈벨트애브뉴 등 다운타운 일대 각 소매업소들은 매장과 업소 앞 주변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을 설치하며 연말 분위기를 한 층 돋구고 있다. 루즈벨트애브뉴에 있는 메이시스 백화점은 24일 거리 장식등 점등식을 열고 본격적인 시즌 개막을 알렸다. 특히 루즈벨트애브뉴와 메인스트릿 교차 지점에는 연말연시 거리 장식등이 이미 설치됐다. 연말 대목을 잡기 위한 소매업소들의 준비도 한 창이다. 특히 올해는 지속적인 불경기에 금융위기까지 겹쳐 예년보다 대목이 시원치 않을 것이란 전망이 우세하지만 이번 시즌에 거는 한인 업소들의 기대는 예년과 사뭇 다르다. 꽃집에도 연말 분위기가 만발하고 있다. 유니온스트릿에 있는 서승희 꽃집 배미정 사장은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기사 원문 보기]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