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생활/쇼핑/미용 > 사우나/찜질방
티벳스파(플러싱마사지)
주소
33-26 Union St
Flushing, NY 11354
전화번호
917-518-9706
팩스번호
718-353-7686
홈페이지
없음
이메일
없음
소개
Herbal Medicine, Steam Therapy, Moxibustion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Tibetan Steam Spa 티벳의 의학 치료법의 6가지 우수한 효능


1. 내병외치를 통하여 효과가 독특하다.

티벳의치료법이 많은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이유는 약효능과 치료법이 현저하게 두드러지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훈요법은 약물이 피부, 땀구멍, 혈도를 통하여 직접 아픈 병소에 살포해 주므로 내복약으로 인하여 치유될수 없었던 병증을 이 치료법으로 인해 충분히 발휘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2. 피부가 약을 섭취하므로 환경보호 차원에서도 안전하다고 말할 수 있다.

피부가 약을 먹는다는 것은 위장을 경과하지 않기 때문에 간수치 높아지거나 부작용이 없을 뿐더러 위,간 신장 등에 전혀 손상이 없다. 입에 쓰디쓴 약을 힘들게 복용 할 필요가 없는 좋은 치료법이기도 하다. 훈요법은 체외 치료법이기 때문에 혈액에 스며드는 용도가 낮음으로,약물이 내장에 즉시 투입하여 일어나는 부작용과 독해 성을 전혀 우려 안해도 된다는것이다. 또 하나는 약 물이 혈로를 통하여 아픈 병소를딱집어서 치유하는 요법이기에 확실하고 빠른 효과를 느낄수 있다.

3. 열력(熱力)약력(藥力)은 과학의 원리다.

열은 약효를 촉진시켜, 약은 열력을 빌려 음이온 증탕기의효능을 이용해서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추진시켜 나쁜 기를 없애고 정기를 활성화 시킨다.
땀을 빼서 그 어떤 부위도 손상 시키지 않으면서 통경활로를 통해서 병이 치유되는 내병외치 요법이다.

4. 쉽게 흡수되는 녹색의 높은 효능 치료법이다.

그 어떤 내복약이던지 다마찬가지로 위장을 통하여 소화되고 영양이 흡수 되고나면 마지막 병소에 갔을 때는 이미 약 성분이 거의 얼마 남아 있지 않다고 봐야 한다. 하지만 훈증요법은 약물이 직통으로 모세혈관을 통해 혈관에 투입돼 약 농도를 완전 흡수 되게 해주는 요법이다.

5. 신장을 보호하고 뼈를 튼튼하게 한다.

한의학에서는 "신주골성체"뜻인 즉 ,신장은 골격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것이다. 골수는 인체의 가장 깊숙한 곳에 있으므로 장약훈요법은 피하모세혈관을 통하여 약물의 직접적인 흡수과정을 통해 체내에서 나쁜 기를 없애고 정기를 북돋아 줌으로서 신장과 간장이 신진대사를 하도록 통로를 열어주고 간과 신장의 냉, 습 등을 배출시켜 혈액순환을 돋구어주고 골수를 원활하게 하여 골격을 튼튼하게 해준다.

6. 영구 감염이 되지 않고 선진적 시대 유행이다.

향벽목 자체가 강력한 살균, 항균, 곤충 좀 방지하는 효능을 갖고 있다. 장약 또한 각종 병균의 천적이고 음이온 또한 공기 정화기이다. 215.6F의 고온 증기소독은 병균으로 하여금 어떻게 어디에 숨어 있을 수 없게 한다.
손님이 신는 슬리퍼는 깨긋이 소독된 일회용이고, 수만명 고객중 한번도 전염하거나 감염 된 일이 없었다.

     장약훈증요법의 9가지 효능.(九大功效

     1. 경락소통,피를 형성하고 어혈을 풀어준다.
     2. 풍을 막아주고 냉을 없애 주고, 온양제습
     3. 청열해독 , 냉혈, 열저하
     4. 세균을 눌러 버리고, 가려움증을 멈추게 하며 알러지를 치유한다.
     5. 붓기 빠지고 통증을 멈추게 하므로 미세 순환을 개선한다.
     6. 정신안정과 피로를 없애준다.
     7. 체지방을 낮춰 주고, 제거함으로 살을 빼준다.
     8. 주근깨를 없애주고, 피부를 희고 매끄럽게 해준다.
     9. 땀을 흘려 독소를 제거하고 내분비를 조절시켜 준다.

장약훈증 요법에 적합한 체질 (适合人群)

1. 체질이 허약한 사람
피로가 빨리 오고 감기와 전염병에 쉽게 감염 되는 사람, 탈모, 어지럼증, 불면증, 변비, 식욕부진.

2. 관절염, 허리 근육이 과로로 다친, 경추염, 견관절염, 류머티즘, 좌골신경통, 요추병, 척주염, 말단비대증.

3. 여성인경우, 피부건조, 미용, 다이어트, 부인과, 생리통, 내분비 혼란,

수족 냉한증 4. 남성인 경우, 전립선 방광염, 치질, 기침 가래, 신장이 허약한 체질.

5. 피부병환자. 색반, 동상, 피부건조, 가려움증, 피부염, 백반증, 무좀.

6. 기타. 병을 예방하고 치유하고 싶은, 약물성중독이 싫은 건강을 소중히여기는 사람들.

7. 게으른 사람들, 시간이 없고 장소가 마땅치 않고 취미생활은 없지만 운동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인체에서 흘러내린 1cc의 땀물은 500칼로리에 달하는 열량을 소모 해야 한다.
허나 40분만의 훈증으로 1000cc의 땀을 있으므로 상당히 1000메터 뛰는 효과와 같은 것으로 특히 완고성 비만체질인 사람들에겐 특수 효과로 살을 뺄 수 있는 기회다.
Culture of Tibetan herbal steam

In 641 AD, Princess Wen Cheng married Sung Zang Gen Bu in Tibet.
After moving to Tibet, the princess was weak and sick all the time. Sung Zang Gen Bu searched for best doctors. Reincarnated Buddha San Jie specially formulated "Huo Fo three treasures" for the princess. Within half a month, princess Wen Cheng returned healthy again. San Jie disclosed the "incarnated Lama's secret steam formula" and asked the princess to steam her feet once a day and steam whole body once every three days. Princess Wen Cheng stayed healthy for 40 years in Tibet until she passed away.
In 710AD, Princess Jing Cheng married the Tibetan king and insisted using the "incarnated secret steam formula" to steam feet once a day and whole body once every three days. She lived until 89 years old. The "incarnated Lama's secret steam formula" is always a secret passing down from generations of incarnated Buddha only. Incarnated Buddha themselves consistently steam the feet once a day and whole body every three days. They don't have major diseases in their whole life and they live over 85 years old on average.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