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여행/숙박/렌트카 > 민박
1-KT하우스 타임스퀘어독채민박
주소
411W 45th St.
New York, NY 10036
전화번호
347-882-9971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뉴욕 최고의 중심지 맨하탄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최고급 럭셔리 콘도형 게스트하우스 민박집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KT하우스는 독채 전문 입니다. 다른 사람과 쉐어하지 않고 한팀만 단독으로 모든 시설 을 이용하는 독채 입니다. 최고의 시설과 청결, 안전한 위치, 착한 가격으로 모십니다. 3호점 오픈, 방2개, 거실, 주방, 화장실 모두 단독으로 사용할수 있는 2베드 아파트를 독채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출장, 그룸에게 적합함. 7/12일 그랜드 오픈!! 모든게 새것!새것! KT하우스를 꼭 선택해야만 하는 이유 1. 위치가 너~무 좋다!!! 전지점이 타임스퀘어에 위치해 있으며, 타임스퀘어 광장과 도보로 8분거리. 뮤직컬 극장가 5분거리, 밤늦게 까지 공연을 관람후 집에 오는길도 안전합니다. Port Authority 터미널과 5분거리. 전세계 식당가 (Hell's Kitchen) 2분 (유럽,북미,남미,남아시아 모든 음식을 즐길수 있습니다). 2. 럭셔리 빌딩. 빌딩안에, 엘레베이터,무료 헬스장, 정원, 미니 골프장 , 라운지 룸, 픽크닉 공간, 동전 빨래방 (세제 무료 제공)이 있습니다. 건물과 아파트 내부 시설이 사진에 나오는 것보다 더욱 좋습니다. (방문객 후기). 냉,난방 시설이 잘 되어있어 산뜻하며 편합니다. 3. 안전한 주변 환경--24시간 도어맨. 주변에 전세계 음식을 맛 볼수 있는 레스토랑 (Hell's Kitchen) 들이 있고, 안전을 지켜주는 멋진 도어맨도 있습니다. 4. 깨끗합니다. 벌레 나오는 오래된 건물에서 주무시지 마세요. KT House는 새로 지은 건물이며 내부 시설은 최고로 깨끗 합니다. 5. 인연으로 생각하고 정으로 맞이 합니다. 운영자도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여행객 입장에서 생각합니다. 6. KT 하우스 제공 물품. 유,무선 인터넷,노트북 (랩탑),아이팟(아이폰)스피커 사용가능, 헤어 드라이어, 고급 살롱 헤어 매직기,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치약, 수건, 밥통, 쌀 제공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일 및 가격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kthouse 예약문의 및 신청을 하실 때는 다음의 내용을 복사하여 빠짐없이 적은 후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고. 이메일 제목에는 원하시는 날짜를 적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예 03/01-03/05 예약문의) 이메일이 연락하기 최고 좋은 방법입니다 kthouse01@Gmail.com 1) 이름, 성별: 2) 체크인 날짜 & 체크아웃 날짜 : & ( 박 일) 3) 인원 총 명: 남 명, 여 명 4) 연락처: 전화문의 1-347-882-9971 (셀폰) 070-4156-9971 (부재중일때 위 셀폰으로 연락 주세요)
오시는 길:
영업시간: 24시간
휴무일: 연중무휴
부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