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여행/숙박/렌트카 > 민박
타임하우스
주소
TIMES SQUARE 8AVE
New York, NY 10036
전화번호
718-598-7336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타임스퀘어 도보5분. 손님들의 편안함,시설과 최고위치를위해 돈아끼지않았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싸이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저 희는 최고의위치,가격,시설 100% 자신합니다. 뉴욕을 방문하시려고 계획중인 여러분께 저도 엄청난 여행매니아로서 (호주 뉴질랜드부터 홍콩,일본,유럽배낭여행(9개국), 미국 여행까지 앞으로도 더욱더..) 멋진여행을 결정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저또한 여행자의 입장이되어 저희 객실을 소개하려합니다 .객실 소개 보시고 신중한 판단하세요^^ 돈10~20불에 목숨걸지 않겠습니다. 최고의 조건만을 제시하겠습니다. 맨하탄 타임스퀘어 기준 최고의 로케이션만을 고집합니다. (위치선정에 돈아끼지 않았습니다, 시설에 돈아까지않았습니다) 힘든여정중 숙소가 멀다면 이보다 더한 고통은없습니다. 저 희는 전지점 맨하탄에서는 드물게 단독룸(개인욕실)이며 취사가능하며 눈치볼것없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내집 처럼 사용하시면됩니다. ※가격경쟁 절대 자신있습니다! 전 객실 제공사항 : 무선인터넷,취사용품일체(밥통,냄비,그릇등),냉장고,커피포트,드라이기,토스터기,전자렌지,가스렌지등등) 바 로 이곳! 아주아주 저렴한 가격에 저희객실을 예약하여 자기만의 공간을 누려보세요. 살인적인 맨하탄 물가에 취사가능한것만으로도 엄청난 돈이 절약된답니다.(300%경험담) 꼼꼼하게 잘 비교해보시고 문의해주세요. 아 주 시원하게 답드리겠습니다. 망설이지마시고 지금즉시 예약문의하세요 . 늦으시면 안되요 ㅜㅜ #TIME HOUSE 예약문의안내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저희 싸이클럽을 방문해주세요 http://club.cyworld.com/nytimehouse E-MAIL : ray090120@gmail.com H.P&C.P : 718 - 598 - 7336 (미국) 한국에서 통화를 원하시는분은 메일로 번호 남겨주시면 전화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