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생활/쇼핑/미용 > 파티용품
명윤희의 풍선마을 - 뉴저지 돌잔치 풍선 이벤트 대행
주소
321 Broad Aave #122
Ridgefield, NJ 07657
전화번호
201-675-7955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뉴저지 행복전도사 명윤희의 행복한 풍선나라~ 뉴저지 돌잔치 풍선 이벤트 대행해드립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명윤희 풍선마을 관련기사 [KNN]명윤희의 행복한 풍선마을 리치필드 브로드웨이 선상에 위치한 명윤희의 풍선마을을 소개합니다. 어떤 이를 위해서 이벤트를 준비하려고 하는데 시간과 비용에 대한 고민, 한번쯤을 해보셨을 것입니다. 기사원문보기 [한국일보]'행복한 풍선마을' 명윤희 씨 '행복한 풍선마을'의 명윤희씨는 풍선을 통해 행복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행복전도사이다.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풍선의 매력에 빠져, 풍선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는 명씨는 현재 뉴저지 리지필드의 브로드 애비뉴 선상에서 '행복한 풍선 마을'을 경영하는 한편 무료 풍선 강의를 통해 한인사회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김영란작가]시 내문화원, ‘웨딩 꽃과 풍선 아트의 만남’ 전시회 “웨딩도 패션입니다.” 결혼식장 장식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는 꽃과 풍선의 절묘한 조화를 선보인 웨딩 전시회 ‘웨딩 꽃과 풍선 아트의 만남’이 지난 23,24일 양일간 코리아빌리지 열린공간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시내문화원(원장 임광례)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결혼을 앞둔 커플들과 가족들, 웨딩업체 관계자 등 결혼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에게 꽃처럼 향기롭고 풍선처럼 예쁜 결혼식 데코레이션을 소개하기 위해 열렸다. 100여명 이상이 다녀간 행사장에는 각종 꽃과 풍선 장식들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별로 구분, 전시됐다. 기사원문보기
Balloon Event : Birthday (1st, 16th, 30th, 40th), Engagement, Wedding, Baby Shower – 돌잔치, 약혼식, 결혼식 Balloon Deco : Business Opening Interior Decoration, Seasonal Decoration – 개업식, 실내장식 (소아과, 네일가게…) 교회절기장식 (성경학교, 한글학교) 풍선지도 : 취미반 비지니스반 (초급, 중급, 고급)
오시는 길:
영업시간: 9:00~18:00
휴무일: 일요일 휴무
부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