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음식/식품/주류/카페 > 건강식품
마코모 건강식품
주소
310 W52nd St. #8H
New York, NY 10019
전화번호
917-903-0006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감기, 암, 고혈압, 잇몸, 치질, 거의 모든 병을 치료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예방 뿐 아니라 치료까지 되는 마코모 (줄풀!)

모든 건강식품은 예방만하는데 마코모(줄풀)는 치료까지 됩니다. 내열균, 즉 단세포 미생물이 함유되어있는 마코모는 인체 내 독소와 부폐물을 분해하여 몸 밖으로 내보내므로 모든 질병을 치료합니다. 특히 마코모는 소염작용, 항균제거, 통증제거에 효과가 있으며, 암, 고혈압, 당뇨, 피부병, 면역강화, 몸의 산성도(ph level)를 약 알카리로 바꾸며 치질, 잇몸 (치통, 풍치)등 모든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마코모는 먹고, 바르고 하면서 몸을 치료합니다. 마코모는 전혀 썩지 않고 다른 물질과 섞어도 본래의 작용을 열심히 하고 다른 물질에 해가 되지 않으므로 모든 음식과 같이 먹어도 됩니다. 이것을 먹고 바르면서 얼굴이 작아지고 예뻐지고, 몸도 쥐덫, 죽은깨, 검버섯이 없어지면서 예뻐지십니다. 마코모는 일본 특허청에서 516755호 특허를 받았고,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건강으로서, 페니실린이 45%치료가 가능한 페니실린의 2배효과 (80~90%)가 있는 것이 검증되었습니다.
Sunrider F C Quinary 중국 황제가 건강과 장수를 위한 비방으로 우리 몸안에 있는 오장 육부에 영양을 주어 강하게 함으로 에너지가 생기고 몸과 얼굴이 예뻐지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시는 길:
영업시간: 24시간
휴무일: 연중무휴
부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