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여행/숙박/렌트카 > 민박
DKNY 뉴욕 민박 게스트하우스
주소
50st, broadway
NY, NY 10019
전화번호
646-326-2931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뉴욕 최고의 중심지 맨하탄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최고급 럭셔리 콘도형 게스트하우스 민박집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소개글> DKNY란 DunKin house in New York의 약자로 뉴욕의 중심지 맨하탄 또 맨하탄의 중심지인 타임스퀘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호점과 2호점은 가깝고 3호점은 1호점에서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모두 맨하탄 중심입니다. 다시말하자면,1호점은 50st 브로드웨이, 2호점은 54st 브로드웨이, 3호점은 36st의 6ave에 위치하여 맨하탄 최고의 위치인 미드타운 타임스퀘어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적, 최상의 위치이고 tkts(뮤지컬 할인 판매소)는 물론 브로드웨이 뮤지컬 극장가, 센트럴 파크, 카네기홀, 록펠러센타, MoMA, 5번 명품거리, 뉴욕공립도서관, 브라이언파크, Macy's,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한인타운 등등 뉴욕 최고의 명소를 걸어서 10분에 갈수 있습니다. 또한 1호점과 3호점의 경우 콘도형으로 쾌적하며 럭셔리한 분위기는 하루라도 뉴요커로 만들기에 충분하다고 자부합니다. 고층 콘도에서 바로보는 맨하탄의 야경은 그야말로 환상 그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것은 하기 다음 카페 참조하길 바랍니다. -- DKNY (DunKin house in New York) 뉴욕 럭셔리 콘도형 게스트 하우스 민박 http://cafe.daum.net/DKNYNewYork http://blog.naver.com/newyorkdkny 대표 전화 : 646 326 2931 (미국) - 뉴욕 오시기 전 요금 문의 및 숙박 예약 문의 646-234-3078 (미국) - 뉴욕 도착하신후 픽업 문의 및 숙소 위치 문의 (둘다 한글 문자 가능합니다.)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