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기업/상사 > 무역/통운
한미해운
주소
2500 83th st, #23
N. BERGEN, NJ 07047
전화번호
718-463-1300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World Wide Shipping
한미해운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한미 해운은 어느 타업체 와도 차별화된 토탈 무빙 서비스를 함으로써 고객 한분 한분의 모든 재산을 내 것과 같이 생각하며 정성을 다하는데에 회사의 사훈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고객 여러분들이 저희 한미해운에 대한 친절과 프로페셔널한 직원들의 노력에 만족하리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더 발전해 나가는 회사가 되도록 항상 노력 할것을 약속드립니다. 국제 종합 운송업체로 한미해운은 해상 .항공. 육로 수송 영업을 하고있는 정평있고 진취적인 회사 입니다. 설립된 첫해 1989년에 국제 종합물류 업체로 시작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 하고자 21세기 글로벌 시대에 발맞추어 토탈 무빙 서비스를 고객 여러분께 완벽하게 보여주고자 노력 하는 회사 입니다. 특히 한미해운의 오랜 경험과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당사 직원들의 투철한 책임감과 더불어 잘 정비된 162개국 해외 파트너 들과의 긴밀한 업무 협조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LG 전선. 화학. 인하원. CNS LG 생활건강. 석유화학. 애드. 이노텍 GS 텔렉테. 칼텍스 정유. 홀딩스 신한.외한.국민은행 현대해상 .진로 방위 산업청. 한국항공 우주산업부 워싱턴 DC. 서울무형 문화재 전시회 고 백남준 아티스트 전시몰 등
해외 주재원들과 여러 아티스트들의 작품 운송들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경험들을 토대로 운송업체의 최고를 자부합니다.
오시는 길:
부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