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전문서비스 > 철학관
하루미
주소
136-43 37th Ave. #2E
Flushing, NY 11354
전화번호
646-549-5759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없음
이메일
없음
소개
귀신도 감탄한 예리한 신점의 명인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3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귀신도 감탄한 예리한 신점의 명인
입소문만으로 용하다고 소문 난 신점.
미래적중, 고민해결. 미래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
한국과 미국에서 이름 날린 명인 '하루미'가 지금 뉴욕에!!
문제점을 직접적으로 해결해 주어 모든 것들이 만사형통캐하여 만족을 주는 통쾌한 상담.
백발백중 신명의 날카로운 직성대로 과거와 현재, 미래를 이야기하는 신통방통한 예언.
카리스마와 기품이 넘치는 하루미의 정확한 점사 - 얼굴만보고 목소리만 들어도 점사가 술술. 조상과의 영적인 만남, 삼재/악신 퇴치. 원하지 않는 영혼에 시달리거나 병명이 없어 몸이 아파 시달릴 때 맑은 기를 불어넣어줍니다. <하루미의 신통력>
- 사업운을 터주는 비방비법의 名人
- 부동산, 매매 비방비법의 名人
- 남녀 애정문제 합의, 궁합의 名人
- 액운, 액살 비방비법의 名人
- 건강한 신체와 정신. 병점의 名人

<상담사례>
남자와의 관계 때문에 고민하는 20대 여성.
헤어지기를 결심했다가도 미련 때문에 인생을 허비하고 있다.
그런 그녀에게 하루미는 당장 헤어지고 새로운 인생을 준비하라고 그녀의 미래를 점지해줬다.
사실 그녀에게는 더 좋은 남자들이 따를 남자복이 있었던 것!
그녀는 오랜시간이 지난 지금도 남편과 함께 하루미에게 찾아와 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여러 문제를 상담하곤 한다.
사업이란 모름지기 능력뿐만 아니라 운세를 타야 성공하는 법.
당장 다음주에 부도가 날 그에게 동남쪽 키 작은 귀인을 찾아 동업을 청하라는 신점을 내려 사업운을 터주었다.
그는 실제로 동남쪽에서 키 작은 귀인을 만나 사업에 승승장구했으니 그의 능력과 하루미가 터준 사업운으로 말미암았음을 그 누가 믿지 못하랴!
50대 초반의 남성이 건강문제로 상담을 의뢰했다.
그런데 하루미의 눈에는 집을 구입할 계획 가지고 있었던 그에게 모게지에 문제가 있음을 알았다.
모게지만 믿고 안심하고 있었던 그는 그 말을 듣고 깜짝 놀라서는 부랴부랴 다른 방도를 찾아 무사히 내집마련에 성공했음은 물론이다.
이처럼 미래의 일은 누구도 알 수 없는 법. 미래의 문제를 미리 알고 준비해캐하는게 그녀의 기쁨이라고 고백한다.
종교와 관계없이, 어느분이나 그대의 인생길에 과연, 지금 가고 있는 길이나 방법이 옳은지 만약 어려움이 예상되어지거나, 현재 겪고 있으시다면, 한번쁨, 초능력자의 지도를 받아보심이 어떠실지요. 한두가지 알아맞히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당신의 인생에 커다란 도움으로 상담되어진다면 그리하여 이후의 삶이 획기적이고도 복된 문제로 역전 시킬 수만 있다면 상담 한시간을 저에게 맡겨주십시요. 이제 2009년 2010년, 삶의 어두운 전쟁이 우리 곁에 다가오고 있는데, 당신은 잘 대처 할 준비가 되어있으신지요. 미래를 알고 잘 대처하면 지혜로운 사람. 예비하지 않으면 인생에 많은 어려움이 따르게 됩니다. 잘 살것인가 못 살것인가. 당신의 선택으로 결정하십시요.
당일예약 분주하오니, 2-3일 전 예약 주십시요. 상담번호 : 718-460-4112 , 646-549-5759 전화상담, 신용카드 가능
오시는 길:
부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