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여행/숙박/렌트카 > 여행사
싱싱패스(미국여권대행전문)
주소
2024 Center Ave. #P
Fort Lee, NJ 07024
전화번호
201-522-9438
팩스번호
201-585-8983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싱싱패스는 한인유일 여권, 비자 그리고 중요한 문서들을 신속하게 대행해주는 전문 회사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싱싱패스는 여권, 비자 그리고 중요한 문서들을 신속하게 대행해주는 전문 회사입니다. 저희는 미 국무부와 합법적으로 비지니스를 하고 있으며, 급하게 출국하는 여행자들의 여권과 비자 관련 문제를 안전하게 다루기 위하여 미국 여권 담당부와 외국 대사관들과 함께 협력하여 일합니다. 저희 여권 비자 관련 전문가들은 여행 문서에 관한 지식과 방대한 경험에 있어서 입증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불필요한 절차를 줄여 빠르고 효율적이며 경제적인 업무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합니다. 싱싱패스는 뉴욕과 뉴저지 중심으로 개인, 여행 관련 운영자, 여행사, 기관 등을 주 대상으로 일하고 있으며, 급박한 여권과 비자 발행에 관련하여서는 여행 부서와 협력합니다. 큰 여행 부서들과의 협력은 Singsingpass.com Corporate Incentive Accounts Program을 필요로 합니다. 저희 회사는 미국 여권과 외국 비자의 신속 발행에 있어서 선두주자입니다. 인증된 번역 서비스를 병행함으로 여러분들에게 종합적인 여행 문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싱싱패스의 주업무 우리가 하는 일은 빠르고 쉬우며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안전하게 여권을 발급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정확한 시간 안에 여권을 발급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여러분의 여행은 매우 중요합니다. 새로운 미국 여권을 발급받기 위해서 저희와 같은 대행 기관이 아닌 우체국과 같은 기존의 절차를 사용한다면 8주의 시간이 걸립니다. 성수기에는 10주 가까이 되는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싱싱패스를 통해 얻는 주요 이점 1. 신속 처리 서비스! 여행을 위해 제때에 발급되는 여권을 보장합니다. 2. 저희의 긴급 절차 서비스를 통하여 6시간 안에 미국 여권을 발급받도록 합니다. 3. 효율적이며 친절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행 관련 전문가들에게 여러분이 무료로 질문할 수 있는 길을 열어 드립니다. 4. 모든 과정이 안전하며 철저히 보장됩니다. 모든 여권과 여행 비자 신청서들에 대해서 철저히 개인 프라이버시를 지키며 비밀이 보장됩니다. 5. 단계적인 가이드를 드립니다. 모든 가이드는 간결 명료하여 쉽게 여권 신청을 완료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저희의 전문가들이 여러분을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오시는 길:
영업시간: 08:00~18:00
휴무일: 일요일 휴무
부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