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English Yellowpage
HOME > 옐로우페이지 > 여행/숙박/렌트카 > 여행사
동부관광
주소
150-52 Nothern Blvd #203
Flushing, NY 11354
전화번호
718-939-1000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없음
소개
미동부 미서부등 단체관광 및 버스투어 자유여행 맞춤서비스. 테마여행 패키지상품 할인판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과거의 1년이 현재의 5분 정도로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너무나도 빨리 변해가고 있습니다. 위성이라는 기계도 과거 특수한 사람들의 전유물이었다면 지금은 모든 사람들에게 잠자는 시간에도 밀접하게 접해 있습니다. 편지에서 전화, Fax, 무선전자, 컴퓨터까지 이르면서 세계는 점점 좁아지고 있는 것을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 특별히, 교포들이 많이 살고 있는 미국은 더더욱 한국인에게는 편리한 대상지 이기도 합니다. 실시간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동부관광 Website를 통하여 더 저렴하면서도 더 높은 질을 추구할 수 있다면 가장 이상적인 목표가 될 것입니다. 특히 관광 후에 손님들과의 통화로 잘못 된 점을 여쭈어 보고 고쳐 나가며 같은 상품일지라도 팩키지 관광의 제일 중요한 3가지를 역점으로 특히교통(가능한한 대형버스), 호텔(종류와 위치)가이드(분업화, 체계화)를 통하여 백 여개가 넘는 뉴욕 일원 여행사 중에관광 수요의 70-80% 차지하는 동부관광은 뿌리깊은 나무 처럼 흔들리지 않는 메이져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여행사", "손님이 손님을 소개하는 여행사"가 되기 위해 100% 완벽하게 잘 할수는 없지만 그 곳에 도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아까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