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NY  SF  Seattle  Dallas  D.C.  Chicago  Vancouver  Toronto   Montreal
  OR
Owls Guest House
6818 woodside ave
flushing, NY 11377
917-600-9841
None
None
nightowlsok@gmail.com
아실 만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교통으로는 맨하탄과 한인타운 등 주요지를 관통하는 위치이며, 3개의 지하철과 가깝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역과는 도보로 3분거리의 편리한 위치입니다. 항시 청결과 위생에 각별히 신경쓰고 있으며 방에 햇살이 잘 드는 따뜻한 하우스랍니다.
Click photo to enlarge. (There is a total of 4 photo info available.)
Direction:
7번 전철 69가 역에서 South West (SW) 방향 출구 즉 플러싱 방향으로 가는 기차가 다니는 쪽 출구로 나오셔서 2블럭 똑바로 오시면 됩니다.
Hours of Operation:
24시간
Holiday:
연중무휴
Introduction:
아실 만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교통으로는 맨하탄과 한인타운 등 주요지를 관통하는 위치이며, 3개의 지하철과 가깝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역과는 도보로 3분거리의 편리한 위치입니다.

바로 집앞에 버스정거장이 있지만 굳이 이용하시지 않아도 교통은 정말 편리합니다.
항시 청결과 위생에 각별히 신경쓰고 있으며 방에 햇살이 잘 드는 따뜻한 하우스랍니다.

공항도착부터 픽업, 여행정보, 서류업무 및 제반사항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현지인들만이 누릴 수 있는 요소들까지 생생한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24시간 친절한 서비스와 손님의 경제상황을 고려하는 맞춤 시스템.
최저가격대비 최대 만족을 약속합니다.
즐거운 여행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타임스퀘어, 그랜드 센트럴, 센트럴 파크 등 미드타운 10분~15분,
- 다운타운(소호, 이스트빌리지 등) 5정거장 이내,
- 플러싱 한인타운 10분, 지하철, 급행열차 및 기차 이용시 시간절약.
- 마트, 세탁소, 식당, 바, 등 편리한 상권.

- 취사도구 일체, 조미료, 오븐, 등
Additional Services: 
Contact Us
*Tel 347-247-6620  *Send us an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