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NY  SF  Seattle  Dallas  D.C.  Chicago  Vancouver  Toronto   Montreal
  OR
SHALOM HOUSE
35-24 161 St.
Flushing, NY 11358
718-321-1665
None
cafe.naver.com/nyshalomhomestay
esp829@naver.com
**깨끗하고 편안한 안식처 샬롬 홈스테이 입니다.** 교통/가격/음식/휴식/픽업/넓은백야드
Click photo to enlarge. (There is a total of 4 photo info available.)
Direction:

크게 보기
Holiday:
연중무휴
Introduction:
샬롬 홈스테이 입니다.

퀸즈 지역에서 오랫동안 민박 하숙을 하면서 많은 손님이 이곳을 다녀 가셨습니다. 청결하고 깨끗한 곳이며 다양한 여러게의 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손님의 건강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공항 픽업이 가능합니다.

LIRR(기차)로 멘하튼 까지 15분 걸리고 역까지는 1분에 걸어서 가는 거리 입니다.하우스에서 가까운 곳에 공원이 있고 미국인들이 거주하는 조용한 동네 입니다. 버스 정거장도 아주 가까운 곳에 있고 마트나 다양한 곳에서 쇼핑을 즐 길 수도 있습니다.

저희 샬롬 홈스테이 에서는 아침 저녁으로 식사를 제공합니다.
물론 직접 음식을 하는 웰빙음식으로 어머니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식사를 제공합니다. 그외에 나머지 커피나,물, 음료수 등은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내집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샬롬 홈스테이 에서는 각 방마다 초고속 인터넷과 다채널TV그리고 복합기 등을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빨래방을 가실 필요 없이 집에서 세탁기와 건조기를 사용하실 수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백야드와 잘 가꿔진 정원은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안식처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차가 있으신 분들은 인도어 파킹 물론 스트릿 파킹도 할 수있는 공간이 여유롭게 있습니다.

여름 특별가
- 1인 독방 하루 ($30 ~$60)
- 1인 독방 한달 (&800~1500) 식사 포함(아침, 저녁)

언제든지 상담전화 주세요
Additional Services: 
Contact Us
*Tel 347-247-6620  *Send us an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