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저 진지하게 사랑 상담 좀 할게요.
yooka
작성일 : 10-07-13 14:50 
제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네요..
아니 알고는 있었어요..
여자 친구가 있는 줄은 알았지만
오늘 둘이 데이트 하는 모습을 봐버려서..
아는 거랑 보는 거랑은 꽤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 사람 여자친구는..
그사람과 함께한 시간이 저랑 비교도 안될정도고..

희망이 창문앞 촛불처럼 희미하네요..









p.s.
청용아 사랑해..ㅠㅠ

Advertisement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스타벅스가면 주로 뭘 드세요? 차차 07-25 4561
포에버21 질이 별론가요? Haewon 07-24 4949
근데 5개월 된 강아지도 무나요?? 07-24 4478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 소시 제시카의 명언 하블 07-24 4770
영어 교육류 최강.jpg Jane 07-24 4677
외국 사람들은 진짜 살이 쪄도 희안하게 찌는거 같아요 블랙 07-23 4694
연애는 커녕 높아져만 가는 눈높이 ㅠㅠ 유학생 07-23 4484
뉴욕에_살다가_온_버릇_때문인지.JPG Jane 07-23 4592
미친듯이 마우스 클릭질하는 고양이 귀염 07-23 4400
홍합탕에는 막걸리가 제격이죠 daniel 07-22 4569
술안주는 탕이 최고인듯 ㅋㅋ 안주 07-22 4460
인셉션 본 사람만 이해할수 있는 짤방.jpg Jane 07-22 4539
면세점에서 사면 좋은 것 추천해주세요 유화 07-21 4728
이 더위에 보신탕안먹었더니 힘이안남.. 여름보신 07-21 4574
뉴욕 날씨 겁나게 덥네요. windy 07-20 4148
감수성 자극할만한 영화 추천해주세요 조안나 07-17 5194
이번여름에 뉴욕가보고 싶네여 스타 07-17 4303
스티브잡스가 기자회견 하는데...... Marin 07-16 4065
영어중급이상이면 어느정도의 실력을 말하는걸까요 hyunah 07-16 4458
세계의 전철역.jpg Jane 07-16 4331
서빙해보신 분들! Ido 07-15 4328
계란 후라이 ^^ hlogic 07-15 4354
재즈바 가보신분? yooka 07-15 4679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답 나왔다 후난 07-15 4530
오늘의 구글로고 제인 07-15 4716
미국은 학벌차별이 없다??? planet 07-14 5233
여러분은 어떤타입? - 자존감 테스트 Susan 07-14 4885
백색대전, 스마트폰 화이트 vs 화이트 Jane 07-14 4539
순진해 보인다는말 듣기 좋으세요? 이세영 07-13 4534
트와일라잇 4탄 보신분들 트와일라잇 07-13 4461
저 진지하게 사랑 상담 좀 할게요. yooka 07-13 4667
다리라인 만드는법!! seromi 07-13 5096
박주영선수 결혼 ㅠㅠ hlogic 07-12 4572
고양이 키우시는 님들!질문있어요 고냉 07-12 4699
잔잔한 일본 영화 뭐 있을까요? todmi 07-12 4844
   11  12  13  14  15  16  17  18  19  
듀오 동영상 이야기 >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