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저 진지하게 사랑 상담 좀 할게요.
yooka
작성일 : 10-07-13 14:50 
제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네요..
아니 알고는 있었어요..
여자 친구가 있는 줄은 알았지만
오늘 둘이 데이트 하는 모습을 봐버려서..
아는 거랑 보는 거랑은 꽤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 사람 여자친구는..
그사람과 함께한 시간이 저랑 비교도 안될정도고..

희망이 창문앞 촛불처럼 희미하네요..









p.s.
청용아 사랑해..ㅠㅠ

Advertisement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 TOP 8. 투샷 07-31 3169
미래 나의 집 한번 알아보세요 有 Lisa 07-30 3397
싫어하는거 티 확나는성격 파스타 07-30 3171
크리스토퍼놀란 감독 soularia 07-30 3007
블루밍데일 40-50% 세일 시작했어요~ 포포리 07-30 3299
복날인데 삼계탕 드셔요 Rose 07-29 3312
혼자 와인마시며 여유있게 컴퓨터를 하고 싶은데 현실은.. Bany 07-29 3481
점심 때 누텔라에 와플~ ray 07-29 4954
린킨파크 게임 트레일러를 통해서 새싱글 발매! Jane 07-29 3478
양산 쓰고 나갔는데 사람들이 다 쳐다봤어요 ㅠㅠ db 07-28 3344
남자가 봐도 개잘생긴 훈남 ㄷㄷㄷ 포포리 07-28 3475
지금 셀틱경기.. 경기 07-28 3522
외국 사람들은 진짜 살이 쪄도 희안하게 찌는거 같아요 블랙 07-23 3333
연애는 커녕 높아져만 가는 눈높이 ㅠㅠ 유학생 07-23 3226
뉴욕에_살다가_온_버릇_때문인지.JPG Jane 07-23 3340
미친듯이 마우스 클릭질하는 고양이 귀염 07-23 3106
홍합탕에는 막걸리가 제격이죠 daniel 07-22 3360
술안주는 탕이 최고인듯 ㅋㅋ 안주 07-22 3235
인셉션 본 사람만 이해할수 있는 짤방.jpg Jane 07-22 3353
면세점에서 사면 좋은 것 추천해주세요 유화 07-21 3581
이 더위에 보신탕안먹었더니 힘이안남.. 여름보신 07-21 3379
뉴욕 날씨 겁나게 덥네요. windy 07-20 2963
감수성 자극할만한 영화 추천해주세요 조안나 07-17 3969
이번여름에 뉴욕가보고 싶네여 스타 07-17 3063
스티브잡스가 기자회견 하는데...... Marin 07-16 2903
영어중급이상이면 어느정도의 실력을 말하는걸까요 hyunah 07-16 3244
세계의 전철역.jpg Jane 07-16 3091
서빙해보신 분들! Ido 07-15 3095
계란 후라이 ^^ hlogic 07-15 3146
재즈바 가보신분? yooka 07-15 3414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답 나왔다 후난 07-15 3258
오늘의 구글로고 제인 07-15 3392
잔잔한 일본 영화 뭐 있을까요? todmi 07-12 3558
영어회화 잘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ㅜㅜ 07-11 3186
님들 다큰 아가씨가 길가다가 엎어지면 .. biloba 07-11 3407
 1  2  3  4  5  6  7  8  9  10    
듀오 동영상 이야기 > 자세히 보기